홍미노트3 - 헬로 모바일 HD보이스 신청 후 먹통 해결

2016. 4. 5. 18:14


최근 들어 

통화감도가 너무 안좋다는 클레임이 계속 발생하여,

여기저기 검색해 보니,

'HD 보이스'라는 부가설정이 있다고 한다..


어떻게 설정하는 지 몰라서 114에 전화로 신청..

'HD 보이스' 신청하려구요.. 했더니,


모델명. IMEI, 일련번호가 필요하다고 한다..


해당정보 위치는 아래 글에서 참고..

[2016/02/12 - [일상에서] - 홍미노트3 - 통신사 무료 와이파이 설정신청 헬로모바일(KT)]



찾아 불러주고,

조금있다 설정이 될 것이고 문자 주겠다 한다..


2~30분 지났을까..

HD 보이스 설정됐다는 114 문자가 들어오고,

갑자기 전화가 먹통상태..


114 업무 마감까지 1시간 남은 상태라,

일반전화로 전화

(참고 - 헬로모바일 일반전화 번호: 02-1855-1144)


HD 보이스 신청 후 전화가 먹통이 되었다고 하니,

신호를 다시 넣어줄테니,

5분 후에 1~2번 껐다 켜 보란다..


1시간 같은 5분이 지나 테스트 해보니,

정상적으로 전화가 된다..

와이프님에게 테스트 요청했더니,

나아진 것 같다는 회신..



덤으로,

네이트온 메세지가 정상적으로 들어온다..

이전까지는,

네이트온 앱을 눌러야만 메세지가 들어오고,

닫으면 먹통이였는데,

이 부분이 해결..

이유는 모르겠다..

(글 등록 후, 다시 확인하니 안됨..)



텍사스양 일상에서